강력추천 화월루
잉여킹
7
709
2023.12.07 19:32
안녕하세요~! 드디어 다낭여행 2번째로 오게되었습니다. 동남아왔으니 당연히 관광지만 다닐 수 없겠죠? 여행 중에 인터넷검색하니 이번에 새로 재오픈했다고 하는 화월루에 다녀와서 후기 남깁니다.
저는 코로나전에도 다낭에 왔었는데, 그때도 화월루를 이용했었어요~ 너무나도 좋은 기억이었기에 다시한번 찾았습니다ㅎ 물론 재오픈하면서 장소도 바뀌고, 여자얘들도 다 바뀐것 같지만, 매우매우 만족을 하여 쓰게 되었습니다.
초이스는 저녁 5시이후로 많이 볼 수 있다고하셔서 그때쯤 예약해서 갔고요! 픽업차량은 없지만, 택시를 불러주셔서 타고 갔습니다ㅎ
예전에 있던 장소도 방이 많았지만, 여기도 방이 엄청 많더라구요. 가게되면 사우나를 먼저 하라고 합니다. 사우나를 한 15-20분정도 하고나면, 초이스를 하게되는데요, 화월루의 독보적인 매력! 미러룸 초이스입니다!!! 이걸 다시보고나서 예전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랐어요. 솔직히 대면식이나 미러룸이나 별 차이는 없다만, 느낌이 다릅니다ㅎ 여자들이 쫙 서있고~ 그 친구들은 제가 보이지않고! 은근히 재밌습니다ㅎ
초이스를 끝마치면 방으로 배정을 해주십니다. 안에서 약 30분가량의 서비스가 끝나고나면 전문 마사지사가 들어와서 오일마사지를 해줍니다. 마사지마저도 전혀 대충하는 느낌없이 너무너무 잘해주시더라구요. 그렇게해서 약 2시간 됐나? 다 끝나고나와서 음료수를 주셔서 먹고 나왔습니다.
가격도 그렇게 비싸지않고, 한국과 비슷한데, 해외에서 안전하게 다른나라 사람과 하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. 나오면서 한국인 실장님께 물어봤는데 방이 약 30개정도 있다고 했던거같아요. 단체로 친구들이랑 오더라도 한번에 수용이 가능하시다고 하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. 예약이 무지많더라도 언제든 갈 수 있으니까요!
위치는 미케비치와 한시장 사이? 쪽에 있어서 끝나고 나와서도 어디가든지 가까워서 좋았습니다. 다음에 여행오게되면 다른곳(사쿠라, 빨간그네, 베안 등등)을 한번 가보고, 또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강력추천합니다!!!! 아 참고로 저는 황실장님께 예약해서 갔습니다~!